옥외 광고

대한민국 주거/소비문화의 중심인 전국 아파트 입주민을 비롯한 방문자에게 다양한 광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상 콘텐츠의 선호도가 올라가고 있는 지금, 반복과 다빈도 노출로 폐쇄된 엘리베이터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고객과 소통하여 높은 쇼핑 관여도와 더욱 높은 광고효과를 기대하게 만듭니다.

생활 동선 속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광고

매일 만나는 엘리베이터 통합 미디어 플랫폼

아파트 입주민들은 하루 평균 주말 3.2회, 평일 3.8회 정도의 엘리베이터를 이용합니다.

대한민국 아파트 거주 비율
  • 전국 노출이
    가능한 매체

    전국 170만명의 유효 시청자에게
    집중력 있게 노출 가능하며,
    시.군.구 원하는 지역 타깃
    광고가 가능합니다.

  • 외부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매체

    엘리베이터 내 제한된
    공간에서 외부 간섭없이
    강제 시청 하게되어
    광고에 대한 집중도가 높아
    더 높은 광고 효과가 있습니다.

  • 주거환경에 맞는 맞춤
    타겟팅 가능

    주거공간에서 활동하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거주지역, 관심사 등
    다양한 맞춤형 광고를
    제공합니다.

  • 유용한 생활 정보 및
    콘텐츠 제공

    광고 뿐 아니라 공지사항,
    생활정보, 뉴스 등
    생활에 밀접한 콘텐츠가
    함께 노출되어
    거부감 없어 관심도도 높고
    주목도가 높습니다.

ELEVATOR

엘리베이터 내부 광고

엘리베이터 내부 광고




ELECTRON

전자게시대

전자게시대
엘리베이터 광고 시청 수준
매체 보유 엘리베이터 탑승 시 주된 행동 관찰
1인 기준하루 평균
엘리베이터 모니터
시청 횟수
3.95회

광고 선호도 및 소비자 행동 변화에 긍정적 영향

엘리베이터 내 동영상 광고 시청 선호도 조사에서
평균 87%의 높은 긍정적 효과를 보입니다.

  • 77% 신규 브랜드
    인지 경험 yes
  • 87% 광고 시청 후
    소비자 행동 변화



  • 인지

    브랜드/제품/서비스에 대해 알게 되었다.

    59.2%
  • 관심

    브랜드/제품/서비스에 대해 관심이 생겼다.

    54.6%
  • 호감

    브랜드/제품/서비스에 이미지가 좋아졌다.

    52.4%
  • 구매의향

    브랜드/제품/서비스에 구매/이용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52.2%




최적의 시청환경

도시 생활권에 거주하는 잠재적 소비자에게 하루 종일 노출

  • 바닥면 기준 높이 130cm이상
    정면 눈높이에서 시청

    바닥면 기준 높이 130cm이상

  • 25인치 세로형 디바이스 채택
    크게 보이는 화면

    25인치 세로형 디바이스 채택

  • FULL HD ,LG 디스플레이 IPS 패널
    좀 더 선명하게

    FULL HD ,LG 디스플레이 IPS 패널

광고 집행 사례

  • 듀얼소닉
  • 제이숲
  • 누잠
  • 바이래빗
  • GC녹십자웰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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